정확하게
듣는 과정
수리와 관리
보청기 수리
하나히어링에서는 고장이 잦은 부품을 직접 수리합니다. 독일 지멘스 보청기 본사 20년 수리 명장이 주관하는 '하나히어링 수리서비스' 보청기 제조사 수리실과 동급 수준의 장비와 실력을 갖춘 전문화된 하나히어링 품질관리
보청기 고장의 90%는
리시버와 마이크의 오염에 의한 부식입니다.
- 고장률 1위, 리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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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 내부의 습기 및 귀지로 인해 보청기의 가장 깊숙한 곳에 위치한 리시버는 대부분의 고장 원인이 됩니다.
그래서 중이염을 앓는 등 귀에 물이 나오거나, 귀 내부 습기가 많은 분들은 귓속형 보청기 선택 시 전문가와 상의가 필요한데요.
전체고장 중 대부분은 이 리시버의 부식이기때문에 새 리시버로 교체만 해 주면 다시 말끔하게 잘 듣는 경우가 많습니다.
- 고장률을 2위, 마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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땀을 많이 흘리거나 먼지가 많은 공간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마이크가 막히고 부식되어 고장이 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도 새 부품으로 교체 해주면 다시 시원한 소리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보청기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비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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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수명을 조금이라도 더 늘리고 고장률을 줄일 수 있도록 보청기에 방호복을 입히고 주기적으로 세척하는 등
꼼꼼하게 품질관리 해 드립니다. - 02 고객에게 올바른 보청기 사용법을 자세히 안내 및 훈련하여 더 오래 사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보청기 사후관리 서비스 안내
- 01 보청기 착용 후 꾸준한 점검과 관리가 필요합니다. 보통 첫 착용 후 3개월, 6개월, 9개월, 12개월로 나누어 1년에 4번 점검을 받는 것이 보청기의 성능을 유지하고, 사용자에게 최적의 청력 환경을 제공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 02 하나히어링은 고객님의 보청기 상태를 정기적으로 점검하며, 전문적인 청력 검사를 통해 소리가 잘 전달되고 있는지, 착용감에 불편함이 없는지 등을 확인합니다. 이러한 점검을 통해 사용자의 청력 변화를 적절하게 반영하여 보청기의 설정을 최적화합니다.
- 03 또한, 3개월, 6개월, 9개월의 3회의 소리 조절은 필수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보청기의 초기 적응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미세한 문제들을 빠르게 해결하고, 보청기의 성능을 최적화하여 장기적으로 원활한 사용을 보장하기 때문입니다.
- 04 하나히어링만의 독자적인 사후관리 프로토콜을 통해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청각 전문가와의 심도 깊은 상담을 통해 사용자의 생활 속 불편함을 해결하고, 각 개인에게 맞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보청기의 효과를 극대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