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가 불편할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센터,
믿고 맡길 수 있는 하나뿐인 센터가 되겠습니다.

후기

    후기

    30대 여성고객 보청기 착용후기
    • 작성일2024/11/13 10:51
    • 조회 11

    "대화 중에 소리도 들리는데 뭔가 뚜렷하지가 않아서, 자꾸 놓치는 것 같아 답답해요."

     

    안녕하세요, 하나히어링 안양센터입니다. 오늘은 39세 여성 고객님께서 방문하셨던 사례를 소개합니다. 고객님은 의왕시에 거주하고 계시며, 친구들과의 모임이나 일상 대화에서 말소리를 정확히 이해하지 못하는 불편을 겪고 계셨습니다. 특히 상대방의 말을 종종 놓치거나 되묻게 되어 직장생활을 하시며 어려움을 느끼셔서 상담을 요청하셨습니다.

     

    1. 방문 계기

    고객님은 조용한 장소에서는 대화가 가능하지만, 소음이 있는 카페나 길거리에서는 상대방의 목소리가 희미하게 들려 대화가 원활하지 않은 점을 호소하셨습니다. 이로 인해 업무 시 자꾸 되묻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여 어려움을 겪고 계셨습니다.

    2. 청력 검사 결과

    저희는 고객님의 청력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순음청력검사(PTA), 어음명료도검사(WRS)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 순음청력검사(PTA) 결과

      • 오른쪽 평균: 52 dB HL
      • 왼쪽 평균: 56 dB HL
        양쪽 귀 모두 중도 난청으로 감각신경성 난청이 확인되었습니다.
    • 어음명료도검사(WRS) 결과

      • 오른쪽: 65 dB HL / 92%
      • 왼쪽: 70 dB HL / 88%
        보청기 착용 시 어음명료도 점수가 높게 나와 보청기 착용 시 효과적인 대화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었습니다.

     

    3. 보청기 추천 및 피팅

    고객님의 청력 상태와 생활 환경을 고려하여 시그니아 인시오 3IX IIC (귓속형 배터리식) 모델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이 모델은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되어 착용감이 좋고,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복잡한 소음 환경에서도 음성을 선명하게 전달합니다. 피팅 과정에서는 고객님이 대화 중 놓치는 부분이 없도록 음성 인식 기능을 강화하였고, 소음 제어 기능을 세밀히 조정해 드렸습니다.

    보청기 착용 후 고객님께서는 "말소리가 또렷하게 들려 너무 편안하고 좋아요"라고 만족감을 표현하셨습니다. 저희는 고객님의 일상 청취 환경을 세심히 고려해, 최적의 피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정성을 다했습니다.

    4. 가격 안내

    고객님은 청각장애인으로 등록되지 않으셨지만, 하나히어링 안양센터에서는 최대 70% 이상의 할인 혜택을 적용하여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렸습니다. 저희는 항상 투명한 가격 정책으로 고객님께서 안심하고 보청기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5. 사후 관리

    저희 하나히어링 안양센터는 고객님의 청력 개선을 위해 3개월마다 정기적인 청력 점검과 보청기 성능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필요 시 언제든지 피팅을 재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최상의 청취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6. 마무리

    "이제 친구들과도 편하게 이야기할 수 있게 되어 너무 행복해요. 덕분에 대화가 즐거워졌어요."

    고객님은 보청기 착용 후 대화에서 큰 개선을 느끼셨고, 기쁨을 표현하셨습니다. 하나히어링 안양센터는 고객님의 청력 문제 해결을 위해 항상 정성을 다해 돕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나은 청취 환경을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톡톡문의 카톡문의 전화문의

    바로 예약하기

    이름
    연락처 - -
    센터
    예약날짜
    예약시간
    분야
    내용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