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가 불편할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센터,
믿고 맡길 수 있는 하나뿐인 센터가 되겠습니다.

후기

    후기

    60대 여성고객 보청기 착용후기
    • 작성일2024/11/20 17:54
    • 조회 10

    "손주가 뭘 물어보면 몇 번이고 되묻게 돼요. 답답해하는 손주 얼굴 볼 때마다 가슴이 아팠습니다."

    안녕하세요, 하나히어링 광명센터입니다. 오늘은 서울 금천구에 거주하는 62세 여성 고객님의 사례를 소개해 드립니다. 고객님은 일상생활에서 대화가 잘 들리지 않아 가족 간 소통에 어려움을 겪고 계셨고, 특히 손주와의 통화나 대화 중 소리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해 보청기의 필요성을 느끼고 방문하셨습니다.

    1. 방문 계기

    고객님은 주변 소리가 점점 뭉개져 들리고, 상대방 말을 되물어야 하는 상황이 잦아지면서 대화의 재미와 자신감이 크게 떨어졌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특히 TV 소리를 크게 틀어야만 내용을 이해할 수 있어 이웃에게 피해가 가지 않을까 걱정되어 하나히어링 광명센터를 찾아주셨습니다.

    2. 청력 검사 결과

    정확한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순음청력검사(PTA)와 어음명료도검사(WRS)를 진행했습니다. 검사 결과, 오른쪽 귀는 평균 61 dB HL, 왼쪽 귀는 평균 65 dB HL로 양쪽 귀 모두 중고도 난청(56~70 dB HL)으로 진단되었습니다. 어음명료도검사(WRS)는 오른쪽 85 dB HL에서 40%, 왼쪽 90 dB HL에서 32%로 측정되었으며, 중고도 난청에서 나타나는 수준의 음성 이해도가 확인되었습니다. 고객님의 MCL(최적 청취 레벨)은 평균 75 dB HL로 측정되었습니다.

    3. 보청기 추천 및 피팅

    고객님의 생활 환경과 청력 상태를 반영해 시그니아 3IX RIC-R (오픈형 충전식) 모델을 추천드렸습니다. 이 보청기는 소음 환경에서도 음성을 명확히 들을 수 있도록 설계된 고성능 모델로, 대화와 TV 시청 모두에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합니다. 피팅 과정에서는 고객님의 청취 환경에 최적화된 설정을 위해 소음 감소와 방향성 마이크 기능을 세밀히 조정했습니다. 피팅 후 고객님은 "손주 목소리도 또렷하게 들리고, TV 소리도 예전보다 훨씬 편안하게 들리네요!"라며 미소를 지으셨습니다.

    4. 가격 안내

    고객님은 청각장애인으로 등록되지 않았으나 최대 70% 이상의 할인 혜택을 통해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하셨습니다. 하나히어링 광명센터는 가격 거품을 제거한 투명한 정책으로 고객님께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 사후 관리

    저희 센터는 고객님의 청력 상태가 지속적으로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3개월마다 정기적인 청력 점검과 보청기 성능 관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필요 시 언제든 피팅 조정이 가능하며, 고객님의 다양한 소리 요구를 세심히 반영하여 만족스러운 청취 환경을 만들어 드립니다.

    "가족들이랑 대화할 때도 예전처럼 자연스럽게 이야기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하나히어링 광명센터는 고객님께 맞춤형 청취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님의 더 나은 삶의 질을 위해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톡톡문의 카톡문의 전화문의

    바로 예약하기

    이름
    연락처 - -
    센터
    예약날짜
    예약시간
    분야
    내용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