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과 협력

왜 소비자들은 하나히어링을 주목할까요?

하나히어링 가맹점의 강점 9가지
하나히어링은 국내 최대 규모의 보청기 전문 프랜차이즈로, 차별화된 청각 재활 시스템과 강력한 본사 지원을 통해 가맹점의 성공적인 운영을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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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첨단 AI기반 청각 재활 시스템
하나히어링은 자체 개발한 AI 청각 재활 시스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 최고의 만족을 위한 프로세스로 가맹점주가 전문적인 상담과 서비스를 보다 쉽고 정확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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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본사 대량 구매를 통한 원가 절감
하나히어링 가맹점은 본사와의 대량구매 시스템을 활용하여 개별 센터보다 더욱 낮은 단가로 제품을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원가 절감은 물론, 경쟁사 대비 가격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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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자체 브랜드 및 독점 제품 보유
하나히어링은 글로벌 제조사와 협력하여 독자적인 브랜드를 개발 및 판매하는 국내 유일의 보청기 프랜차이즈입니다. 자체 브랜드 상품을 보유함으로써 누구나 판매 가능한 유명 브랜드의 가격 경쟁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입지를 다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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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연 최대 824만 원 상당의 광고비 지원
가맹점의 매출 규모와 관계없이 본사는 연 최대 824만 원 상당의 광고비 지원 프로모션을 운영합니다. 이를 통해 가맹점의 영업 활동을 적극 지원하며, 정기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신규 고객 유입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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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ERP 및 CRM 시스템을 통한 효율적인 경영 및
고객 관리국내 유일의 ERP(통합 경영 관리 시스템)와 CRM(고객 관리 시스템) 통합 운영 시스템, ‘HANOS’를 통해 운영은 쉬워지고 매출은 성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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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정기적인 본사 교육 지원
본사는 가맹점에 정기적인 교육을 제공하여 최신 청각학적 이슈와 보청기 기술을 빠르게 익히고 임상에 적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를 통해 전문가로서 지속적인 성장과 차별화된 상담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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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와 빠른 시장 정착
하나히어링은 본사 차원의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이미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개별적으로 센터를 오픈하는 것보다 가맹점으로 오픈할 경우, 안정적인 자리 잡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평균 3~5년가량 단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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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재구매율 및 충성도 증가
하나히어링은 전국 가맹점에서 동일한 수준의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이 어느 가맹점을 방문하더라도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브랜드 신뢰도가 높아집니다. 또한 본사의 지속적인 고객 관리 시스템을 통해 장기적인 고객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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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
안정적인 운영 및 지속 성장 가능성
하나히어링은 단순한 보청기 판매점을 넘어, 가맹점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다양한 시스템을 통한 경영 효율성 개선 등을 통해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돕습니다.

하나히어링의 기본 자세입니다. 이를 지키기 위해 지금까지 노력해 왔고 앞으로도 계속 될 것입니다. 저희의 묵묵한 발걸음을 함께하여 고객에게 감동을 전하고,
최종적으로 사업자에게 즐거움을 느끼는 선순환 고리를 만들 분을 찾습니다.
모집지역
- 기존 대리점 지역 제외한 전국
모집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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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77-50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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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 금
9시 ~ 18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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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일
9시 ~ 15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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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 금

자주 묻는 질문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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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요. 보청기 사업은 별도의 국가 자격증 없이도 가능합니다. 다만, 하나히어링은 체계적인 전문가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초보자도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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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는 2025년, 65세 이상 노인 인구가 전체의 20%를 넘어서는 초고령사회에 진입했습니다. 또한, 65세 이상 경제활동 참가율은 OECD 국가 중 1위로, 청년층을 앞질렀습니다. 하지만 전체 인구는 증가하는 반면, 생산 가능 인구는 줄어들고 있어 노인성 난청은 불가피한 현실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보청기는 점점 더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